[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SG닷컴이 패션, 뷰티 등 총 300억 물량을 준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쇼핑 익스프레스’는 신세계몰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마련했다. 신세계몰은 지난 1997년 처음 문을 연 이래 지난 2014년부터 이마트몰과 함께 ‘SSG닷컴’으로 통합해 운영됐다. 이후 2019년 SSG닷컴 단독 법인이 출범해 완전히 편입됐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한정수량 파격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딜’이 진행된다. 첫 날 월요일 오전 10시엔 ‘삼성 갤럭시탭 S7 11.0 128GB LTE’를, 오후 2시 ‘골든구스 인기 스니커즈’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겐조 반팔티셔츠’, ‘A.P.C 가방’, ‘커블체어’, ‘에어팟 프로’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SSG닷컴 바이어들이 구성한 최대 80% 할인 대표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형’, ‘홈캉스형’, ‘호캉스형’ 등 선호하는 휴가 유형을 투표하면 맞춤 상품을 추천해준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에서는 에스티로더·랑콤·클리오 등 여름 신상 아이템과 SSG닷컴 단독 기획 상품을 소개한다. ‘
잡화에서는 ▲골든듀 ▲락포트 ▲핏플랍 ▲버켄스탁 등, 가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쿠쿠 등이 참여한다. ▲테팔 ▲휘슬러 ▲까사미아 등 리빙과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용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준비했다.
추가 할인 혜택도 늘렸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할인쿠폰 9종을 제공한다.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발급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는 할인율을 높인 15%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할 예정이다.
행사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일별 최대 10%,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