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SG닷컴이 내달 7일 프로야구 SSG랜더스 창단 100일을 앞두고 야구-유통 마케팅을 이어간다.
SSG닷컴은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 간 ‘SSG랜더스 탄생 100일 스페셜위크’ 프로모션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간 SSG랜더스 ‘푸빌라 유니폼’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7월 2~3일 경기에 SSG랜더스 선수단이 착용하는 특별 유니폼으로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을 활용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기간 동안 ‘랜더스 스페셜위크’ 이벤트 페이지에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입장권과 SSG머니 적립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동안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관련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추신수 선수 등번호가 새겨진 SSG랜더스 ‘푸빌라 유니폼’, ‘오노마 선크림’, SSG랜더스 ‘플로깅백’을 제공한다.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드시 응모해야 한다.
야구를 관람하며 먹기 좋은 상품들을 모아 초특가전 행사도 함께 연다. ‘햇 찰 옥수수 5입’을 44% 할인한 6480원에, ‘의성자두 1kg’을 1+1 구성 9900원에, ‘호주 청정우 냉장 안심 스테이크 300g’을 30% 할인한 1만3390원에 판매한다.
새벽배송에서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SSG푸드마켓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기존에 진행한 야구단 마케팅 분석 결과 고객 방문이 늘고 매출이 증가하는 등 야구-유통간 시너지가 컸다”며 “실제 창단 100일인 7월 7일을 앞두고 SSG닷컴에서 먼저 야구 행사 열기를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