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핀콘과 ‘엔젤스톤’ 게임 마케팅 제휴
‘엔젤스톤’은 액션이 크게 강화된 하드코어 역할수행게임(RPG)로 지난 3월 북미에서 데모버전이 공개된 이후 주목을 받아온 기대작이다. 네이버는 핀콘과 협력해 엔젤스톤의 7월 말 출시를 목표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국외에서는 2억500만명의 월이용자(MAU)를 보유한 라인을 통해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마카오 지역에도 동시에 게임을 선보이게 된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센터 이사는 “’with NAVER’는 대형 게임사들 뿐만 아니라 핀콘과 같이 경쟁력을 가진 중소 개발사들과도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며 “오는 7월 ’엔젤스톤’에 대한 사전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다해 또 한 번 모바일 게임 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 하이서울기업협회 제7대 협회장 취임
2025-02-24 19:53:21AI 자산관리 플랫폼 에임 "이용자 자산 1천억원 대로 늘려"
2025-02-24 19:27:09[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