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 대표 한상범)는 24일 공식블로그 ‘D군의 디스 플레이(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가 오픈 2년 만에 200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기업 블로그가 개설 2년 만에 누적방문자 200만 명을 돌파한 경우는 이례적인 것으로 특히 기업간거래(B2B) 기업으로는 업계 최초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D군의 디스 플레이는 2010년 7월에 문을 연 후 개설 1년 2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개설 2년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블로그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이웃신청과 RSS 등을 통해 블로그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블로거만 2700여명에 달한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자사 블로그와 연동된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내달 2일까지 10일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 매일 20명의 정답자를 추첨해 총 200명에게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0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2명을 추첨, 풀HD 해상도의 IPS기술을 채택한 22인치 LCD모니터를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