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케스코, 소비자만족브랜드 3년 연속 대상 수상…"가전창호 새롭게 정의"

조윤정 기자
[ⓒ 케스코]
[ⓒ 케스코]

[디지털데일리 조윤정기자] 노후창호교체 기업 케스코가 ‘2025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은 서비스, 품질, 신뢰도, 브랜드 가치 등을 기준으로 실제 소비자의 사용 경험과 만족도를 평가하여 선정된다. 케스코는 이 평가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인 고객 만족도를 입증했다.

케스코는 전국 1만5000건 이상의 시공 실적을 바탕으로, 이번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을 포함해 국토교통부 주관 ‘그린리모델링 사업’에서 3년 연속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또한, 에너지 효율성과 친환경 설계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케스코는 특히 건축자재로만 여겨졌던 창호를 ‘가전창호’로 새롭게 정의했다. 가전창호는 단열, 방음, 미세먼지 차단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 창호 기술로, 스마트홈 시대에 부합하는 고기능 창호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케스코는 더 나은 주거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기술력과 에너지 절약 창호 솔루션을 제공하며, 태양광 발전 등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창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만족브랜드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에너지 절약 창호 시장에서 선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창진 케스코 대표이사는 “3년 연속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더욱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윤정 기자
y.jo@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