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 관리 시장 공략 나선 SAP코리아,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이러한 상황에서 SAP코리아가 전통적인 ERP(전사자원관리)를 넘어 CRM(고객관계관리), 커머스 솔루션 등 솔루션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비대면 경제시대의 기업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SAP 코리아(대표 신은영)가 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기자간담회에서 젠 베일린(Jen Bailin) SAP 고객경험 최고매출책임자(CRO)는 “기업들은 고객 관리 솔루션에 많은 인력과 금액을 투자하고 있다”며, “이 같은 성장세에 힘 입어 고객 경험 솔루션은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SAP 사업 분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커머스, 고객 데이터, 세일즈 및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이라는 4대 솔루션을 바탕으로 기업과 조직이 고객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하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손보에서 갈린 1분기 리딩금융 순위… 신한·하나금융, '약한 고리' 해법 고심
2025-04-30 06:00:00이해진 네이버 의장, 트럼프 주니어와 30일 만난다… AI 기술 협력 논의하나
2025-04-29 19:05:59IPX, ‘서울스프링페스타’ 참여…명동부터 타임스퀘어까지 라인프렌즈 알린다
2025-04-29 17:36:00'SKT 유심 해킹' 불안 증폭… 금융 당국, 30일 오전 비상대응회의 개최
2025-04-29 17:35:17게임산업 위기론 고조…조영기 게임산업협회장 역량 ‘시험대’
2025-04-29 17: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