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브랜드 스토리를 강화했다. 임직원이 참여해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전격공개 ▲매직연구소 ▲매직부부 ▲SK매직이 찾아갑니다 등으로 구성했다. 유머·감성·정보 콘텐츠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동석 SK매직 사회관계망서비스(SNS)홍보담당은 “단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