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인성정보, 조승필 신임 대표 선임…“지속가능 성장기업으로 도약”

권하영 기자
인성정보 조승필 대표 [Ⓒ 인성정보]
인성정보 조승필 대표 [Ⓒ 인성정보]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인성정보는 이사회 의결을 통해 조승필 인성정보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조승필 신임 대표는 에스넷그룹에서 재무·경영관리·투자 등 다양한 경력을 쌓으며 경영 전문성을 강화해왔다. 에스넷시스템 경영지원실장, 인성정보 경영부문장, 인성디지탈, 아이넷뱅크 경영부문을 총괄하며 전문성을 살린 전략적 경영과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그룹사 최초 내부 출신 대표로서 내실 강화가 기대된다.

조 대표는 IT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전문적인 실무 역량을 바탕으로 인성정보를 총괄하게 되며, 인성정보의 신규 성장 동력 확보와 중장기 전략 수립을 통해 회사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인성정보는 조승필 대표를 중심으로 주력 비즈니스인 IT 인프라 사업과 더불어 고객 경험과 가치 향상을 위한 서비스 사업으로의 전환을 추진할 계획이다. IT 매니지드 서비스 및 AI 인프라 등 내부 솔루션을 바탕으로 지속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헬스케어 사업을 통해 본격적인 기업가치 향상에 나설 예정이다.

조승필 대표는 “인성정보를 고객가치 중심 사업구조로 변화시켜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가치 있는 회사로 만들겠다”며 “빠른 시장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젊고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해, 인성정보가 한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