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플랫폼, 금융테크와 만나다…올리브영-현대카드 맞손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현대카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현대카드와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출시를 포함한 브랜딩과 마케팅, 데이터 사이언스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추진한다.
올리브영은 현대카드와 협업을 통해 멤버십 등 고객 경험을 더욱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올리브영은 현대카드의 PLCC 파트너사 간 데이터 동맹에 기반을 둔 협업도 기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딩을 선도하는 현대카드 PLCC를 통해 기존 올리브영 회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신규 고객에게는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모바일 앱인앱 형태로 헬스 카테고리 전문관인 '헬스+(헬스플러스)’를 선보인 바 있는 올리브영은 전문 프로모션인 ‘올영 헬스 다이브’ 등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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