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레이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카라'…웨이브 '나만없어, 카라'로 만난다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디지털데일리가 여러분을 위해 주말에 볼 만한 OTT 추천작을 준비했습니다. 웨이브·티빙·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왓챠 등 국내외 주요 OTT의 숨은 보석 같은 콘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이번 휴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집자 주>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걸그룹 '카라' 멤버들이 여행을 떠납니다.
◆웨이브-나만 없어, 카라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나만 없어, 카라'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다섯 멤버가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즐기는 달콤한 휴식과 그간 말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이번주에 공개된 1·2화에서는 카라 멤버들의 각양각색 여행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사전 모임부터 터지는 5인 5색 매력부터 마사지권을 두고 펼쳐지는 호텔 수영장에서의 신나는 수중전 등 함께하면 5배가 되는 흥까지 꾸밈없는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죠. 서로를 위한 마음이 가득한 카라 멤버들의 8부작 이야기 '나만 없어, 카라'는 매주 수요일 오직 웨이브에서 2회씩 공개됩니다.
◆넷플릭스-홈리스 월드컵
넷플릭스 영화 '홈리스 월드컵'은 더없이 소중한 두 번째 기회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홈리스 팀원들이 하나의 팀으로 거듭나는 과정과 이를 둘러싼 그들의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잉글랜드 홈리스 축구팀의 매니저 '맬'과 과거를 극복하고 진심으로 팀원이 되는 법을 배우는 '비니'를 중심으로 서사가 펼쳐지는데요. 영화 ▲리빙: 어떤 인생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의 빌 나이가 맬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시리즈 '탑 보이'의 마이클 워드가 비니 역으로 분해 극의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왓챠-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왓챠에서 서비스됩니다. 1995년 을지로를 배경으로 하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입사 8년차에 업무 능력도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사원인 자영(고아성 분), 유나(이솜 분), 보람(박혜수 분)이 승진을 위해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다가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잔심부름하러 간 공장에서 검은 폐수가 유출되는 걸 목격한 자영은 유나, 보람과 함께 회사가 무엇을 감추려고 하는지 결정적인 증거를 찾으려 하는데 세 친구는 해고의 위험을 무릅쓰고 고군분투를 시작한다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이는 1991년 낙동강 페놀 유출 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로, 세 친구의 우정과 연대 그리고 성장을 유쾌하게 그려내 호평을 받았습니다.
◆웨이브-푸바오와 할부지2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판다 '푸바오'와 강철원·송영관 사육사의 만남과 이별을 관찰하는 SBS의 2부작 토크 프로그램 '푸바오와 할부지'가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시즌에서 만나지 못했던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해 푸바오의 격리 생활에 대한 소식을 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는데요. 그간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송바오의 마지막 선물, 대나무로 만든 바오 패밀리의 제작기를 단독 공개하며 뭉클함을 더합니다. 푸바오를 향한 진심 200% 발휘하며 제대로 푸며든 장도연과 푸바오와 관련된 각종 지식을 섭렵하며 영상을 달달 외울 만큼 애정을 드러낸 전현무가 시즌2에서 다시 찰떡 호흡을 선보입니다. 소문난 '푸덕(푸바오 덕후)'으로 알려진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합니다. 성큼 다가온 이별의 순간, 아쉬움을 달랠 푸바오와의 추억은 웨이브에서 나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투게더: 트레블 위너
다음달 2일 공개되는 '투게더: 트레블 위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소속 구단 '맨체스터 시티(맨시티)'가 트레블 우승을 달성한 2022-23 시즌을 돌이켜보는 다큐멘터리 시리즈입니다. 트레블이란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FA컵 우승을 통트는 말로, 단일 시즌 기간 동안 유럽 프로축구 3개의 주요 대회 우승을 모두 석권해 3관왕을 기록한 것을 의미하는데요.
맨시티가 지난 시즌 트레블을 달성하는 여정을 그대로 전달하는 이 작품은 총 6부작의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맨시티의 2022-23 시즌 비하인드를 다양한 각도에서 전합니다. 또한 엘링 홀란드, 케빈 데 브라이너, 필 포든, 로드리 등 맨시티 주축인 선수들부터 호셉 과르디올라 감독의 라커룸 이야기 등을 담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맨시티 팀의 희로애락을 더 밀접하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왓챠-쾌걸 근육맨 2세
OST '질풍가도'로 유명한 추억의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가 왓챠에서 공개됐습니다. 쾌걸 근육맨 2세는 프로레슬링 만화 '근육맨'의 후속편으로, 전작과는 전혀 다른 줄거리와 캐릭터를 선보인 게 특징인데요. 악의 초인을 저지하러 나서다 패배한 정의의 초인들은 해결책으로 근육맨의 아들 근육만두를 새 정의의 초인으로 내세우고, 싸움을 피해 도망치던 근육만두가 지구로 떨어지며 벌어지는 일을 그려냅니다. 근육만두 역의 강수진, 버팔로맨 역의 시영준 등 유명 인기 성우들의 퀄리티 높은 더빙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네요.
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KB금융 '양종희 號' 1년 -上] 실적 무난했지만 내부통제 문제 심각… 빛바랜 성적표
2024-11-15 15:55:09한싹, 올해 3분기 12억원대 손실…AI 투자·인콤 인수 영향
2024-11-15 15:44:00“금융권 책무구조도, 내부통제 위반 제재수단으로 인식 안돼”
2024-11-15 15:1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