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앱 개편 단행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는 앱 개편을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닷슬래시대시는 기억저장소 내에 ‘기억’ 탭을 ‘DSDs’ 탭으로 변경하고,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그룹인 소사이어티와 협업한 콘텐츠로 브랜드와의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DSDs 탭은 소사이어티와 함께 만드는 일종의 매거진이다. 미디어 역할을 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녹여낼 수 있는 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기업 및 브랜드는 소사이어티가 제작한 숏폼을 브랜딩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닷슬래시대시는 다이렉트 슬래시와 투표 기능을 추가했다. 슬래시는 채널에 콘텐츠를 올리는 것을 지칭하는 닷슬래시대시만의 용어다.
다이렉트 슬래시 기능은 채널 안에서 영상을 직접 촬영 또는 핸드폰에 저장된 영상, 마이페이지에 업로드된 영상을 끌어올 수 있어 캠페인과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이번 앱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에게 테마별로 큐레이션 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브랜드에게 소사이어티 멤버들과 컬래버레이션 한 콘텐츠를 통해 광고 활용의 용이성을 높이기 위함”이라며 “이를 통해 앱 내에서 사용자와 플랫폼, 브랜드 간 인터랙션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닷슬래시대시는 콘텐츠, 커머스, 소셜이 결합된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이다. 개인은 일상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다. 브랜드가 개인 콘텐츠를 활용할 경우 현금화가 가능한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인플루언서 그룹 소사이어티를 운영, 브랜드 행사 및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등 브랜드와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