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엠,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알뜰폰 브랜드 'KB리브모바일(KB Liiv M)'이 '통신 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5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소비자리서치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반기별로 발표하는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로, 14세 이상 휴대폰 사용자 약 3만37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처음 포함된 지난 2021년 하반기 이후 5회 연속 이용자 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조사에서도 알뜰폰 만족도와 추천 의향은 통신 3사를 제치고 가장 높았고, 전체 만족도에서도 1위로(726점)로 나타났다.
이를 기념해 KB리브모바일은 오는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처음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무료 혜택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그동안 통신 소비자 분들에게 합리적인 요금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드리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고객 연령층별 특화 요금제 출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및 상담 역량 강화 ▲멤버십 서비스와 친구결합 할인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