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롯데 유통군, ‘롯키데이’에서 간편결제 서비스 이벤트

이안나
- 애플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
- 엘페이·엘포인트 사용 고객 추가 포인트 적립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 유통군은 이달 26일까지 백화점, 마트, 슈퍼, 롯데온, 홈쇼핑, 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멤버스 등 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키데이에선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최근 간편결제 서비스 시장이 더욱 커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간편결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롯키데이 기간 롯데 유통사(홈쇼핑 제외)에서 애플페이로 결제한 총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 번에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혜택을 주는 일반적인 캐시백 행사와는 다르게, 여러 롯데 유통사에서 14일간 합산한 결제 금액을 대상으로 혜택을 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 멤버스 간편결제 서비스 엘페이(L.PAY)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페이로 결제 시, 롯데 유통사별 구매금액 최대 20%, 최소 3000포인트부터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엘포인트(L.POINT) 적립 또는 사용 시에는 선착순 10만명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혜택에 100% 당첨이 되는 즉석복권을 증정한다. 추가 이벤트 추첨을 통해 1000만, 300만, 100만 엘포인트를 각각 7명에게 제공한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HQ 마케팅혁신본부장은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며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롯키데이에는 간편결제 서비스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이 가장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첫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