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유아동 패션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은 국내 인기 즉석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와 아이와의 특별한 추억을 기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측은 "블루독은 단순한 옷의 의미를 뛰어넘어 아이의 시작부터 오랜 시간 함께 추억을 만들며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고 기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와 협업해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7일까지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인스탁스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와 함께한 순간을 특별 제작된 ‘블루독X인스탁스’ 필터를 사용해 스토리 업로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신제품 포토프린터 스퀘어 링크와 블루독, 블루독베이비의 봄 아우터를 증정한다.
아이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추억을 공유한다는 블루독의 브랜드 스토리에 기반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얻으며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블루독베이비와 블루독은 탄생, 백일, 생일, 입학, 졸업 등 아이의 전 생애 주기에서 커가는 과정을 함께 하며 오랜 시간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라면서 “인스탁스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이의 빛나는 오늘과 기억하고 싶은 행복한 순간들을 사진으로 남겨 추억으로 간직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