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가비아CNS는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솔루션 개발 ▲사업 수행 개발 ▲사업 PM ▲홈페이지·쇼핑몰 영업 ▲고객 관리 ▲광고AE ▲DA/SNS 마케팅 ▲인하우스 콘텐츠 마케팅 ▲인사·총무 등 9개 부문이다. 이중 고객 관리, 광고AE 직무는 신입·경력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직무별 세부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가비아CNS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사람인 지원을 통해 원서 접수를 진행하며 실무 면접, 온라인 인성 검사,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가비아CNS는 격주 4시간 단축 근무, 복지·도서 포인트, 온라인 교육관, 휴양시설, 조식 및 석식, 출근 셔틀버스, 종합건강검진, 유연근로제, 장기근속 포상 휴가 등 복지 제도를 제공한다. 청년친화 강소기업, 수출유망 중소기업, 전문무역상사,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워라밸 실천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가비아CNS 담당자는 “자사는 쇼핑몰 창업부터 오픈마켓 판매, 해외 진출, 광고·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등 온라인 커머스 전 영역에서 전문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온라인 진출에 도움을 주는 커머스 전문 기업”이라며 “정보기술(IT)과 온라인 커머스에 관심 있는 자율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