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설날맞이 ‘원스토어 능력고사’, 나는 몇 점일까?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원스토어가 설날을 맞아 이용자에게 혜택을 준비했다.

원스토어(대표 전동진)은 명절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원스토어는 설 연휴인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설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원스토어 관련 퀴즈 정답을 입력한 이용자는 게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퀴즈가 출제되며, 게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즉시 지급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원스토리에는 작품명으로 신년 운세를 점칠 수 있는 ‘신년 운세 뽑기’ 이벤트가 마련됐다. 판타지, 로맨스, 만화 등 작품을 통해 새해 운세를 확인하면 대상 작품 대여 시 적용할 수 있는 100% 할인 쿠폰을 최대 10장까지 즉시 지급한다.

또,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원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포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대상 작품은 로맨스, 판타지, 만화, 웹툰 부문 각 다섯 작품씩 총 20편이다. 대표적으로 셔틀 작가의 대표 로맨스작인 ‘나쁜 욕망’을 비롯해 판타지 인기작인 자카예프의 ‘천직이 프로파일러’, 무협 인기 작가 야설록의 ‘아! 형산파’와 고다고 작가의 현대 로맨스 웹툰 ‘낮에 뜨는 별’ 등 다양한 작품을 쿠폰을 이용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샤크 엔터테인먼트의 3차원(3D)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오스포털:저승사자’는 초고화질(4K)을 이용한 그래픽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모게임즈의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원펀맨:영웅의길’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세계관과 특수 효과, 성우진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아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