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0만 사용자' 네이버페이(Npay), 올해 10주년… "100억원 쏜다"
- ‘Npay 10 FESTA’ 시작… 5월부터 총 100억원 혜택의 대규모 축제 진행
- 5월 한달 간, 온・오프라인부터 해외, 대출·보험까지 100억원 규모 프로모션 진행
- 6월에 시작되는 ‘Npay 10 FESTA 시즌2’…10년 결제 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별 개인화 된 슬라이드 및 기념 NFT 제공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네이버페이(Npay)가 3400만 사용자 및 다양한 제휴사들과 함께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고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대규모 캠페인을 시작한다.
Npay(대표 박상진)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과 함께 국내 간편결제 1위 서비스로 자리하기까지 함께한 사용자들을 위해 250여개 Npay 제휴사와 함께 총 100억원 상당의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Npay 10 FESTA’ 캠페인을 5월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측은 "‘Npay 10 FESTA’는 간편결제 서비스부터 시작해 대출·보험·카드·자산관리·증권·부동산에 이르기까지,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난 Npay가 약 3400만 사용자와 함께 10년간 쌓아온 신뢰와 감사의 가치를 전하고 함께 축하하는 대규모 캠페인으로, ‘Npay로 그냥 사는 게 아니라, 더 잘 사는 것(Smart buying, live better with Npay)’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Npay 10 FESTA’는 5월과 6월, 각각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5월부터 시작되는 ‘Npay 10 FESTA 시즌1’에서는 온오프라인부터 해외 등 250여개 브랜드와 함께 총 100억원 규모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한달 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늘의집, 컬리, 올리브영, 나이키, 아고다 등 브랜드와 함께 올리브영 첫 결제 시 최대 1만원 혜택 등 104개의 할인・적립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결제는 Npay로 3000원 이상 생애 첫 결제 시 3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77개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6만원 이상 결 제 시 4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해외에서는 ▲전세계 66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QR결제에서도 중국에서 유니온페이로 50위안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되는 등 14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Npay 머니・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하고 국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Npay 머니카드’는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금융서비스 이용에 따른 혜택도 제공한다. Npay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신용대출 비교 후 실행 시 최대 7%p 이자 지원(최대 15만원) ▲신차 리스 서비스 이용 시 한 달치의 자동차 리스 비용 지원 뿐 아니라 ▲전세금반환보증보험 가입 시 1만 포인트 제공 ▲Npay 보험비교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저축보험 가입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 해외여행보험 비교 후 가입 시 가입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Npay 10 FESTA’ 캠페인을 비롯한 모든 프로모션은 5월부터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하거나, Npay 앱에서 자산・송금 탭을 선택한 후 상단의 돋보기를 통해 ‘10주년 이벤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본 캠페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양측 모두 100포인트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페이측은 오는 6월 25일이 서비스 시작 10년을 맞는 날인만큼, 6월에는 새로운 혜택과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6월에 시작되는 ‘Npay 10 FESTA 시즌2’는 LLM(대규모 언어 모델) 기반의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Npay 사용자들의 10년 결제 데이터 기반 개인화 슬라이드 및 기념 NFT(대체불가토큰)가 제공된다. 사용자 각자의 Npay와의 경험을 개인화된 콘텐츠로 제공하고, NFT 기반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Npay 박상진 대표는 “그 동안 Npay를 사랑해주신 수 많은 사용자들 덕분에, 간편결제 선두를 넘어 이제는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금융의 영역을 넓혀가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하게 됐다”며 “수 많은 금융플랫폼 중 Npay를 선택한 사용자들이 앞으로 일상 속 다양한 혜택을 체감하고 혁신적인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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