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가 에쓰핀테크놀로지(대표 이승근)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으로 업무 공간, 도구, 시스템 등이 확장되면서 보안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보안 체계에 대한 필요성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양사는 리셀러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DRM 문서의 암호화 해제 없이 마이크로소프트365 서비스를 사용하게 도와주는 실디알엠(SHILEDRM) 및 CSSB(Cloud Storage Security Broker) 서비스인 실드라이브(SHIELDrive) 등 소프트캠프의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에 에쓰핀테크놀로지가 유통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를 연계하여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에쓰핀테크놀로지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에 최적화된 보안 클라우드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맞춤 제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했다”며, “양사가 보유한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와의 시너지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시장에서의 사업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 이승근 대표는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을 갖춘 소프트캠프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국내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안 영역에서 한층 더 강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