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클라우드 컴퓨팅 및 디지털전환(DT) 기업 이노그리드는 2022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4개 그룹, 14개 본부, 39개 팀으로 전면적인 조직개편 이후 진행되는 대규모 신입·경력직 채용이다.
모집 분야는 ▲클라우드 연구개발(R&D) 부문 ▲기술지원 부문 ▲사업·컨설팅 부문 ▲경영지원 부문 등이다. 연구개발, 엔지니어, 영업, 컨설팅 및 프리세일즈, 경영지원 전 직군이다.
모집인원은 총 90여명으로, 지원 희망자는 이노그리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취업포털 사람인 공고를 통해 세부 내용 확인 및 입사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이 차례로 진행되며 부서와 직무에 따라 프로젝트 심사 등 별도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이노그리드는 일정 기간 이상 재직한 구성원에게 스톡옵션을 부여하고, 장기근속 시 포상휴가 및 휴가 지원금과 함께 대학원 학자금을 지원한다. 구성원이 인재를 추천해 채용까지 연결될 경우 추천인에게 보상금을 제공하는 ‘인사추천 보상제’ 등도 운영 중이다.
또 오전 8시부터 11시 사이 출근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하는 시차출퇴근제, 워라밸을 위한 이노패밀리데이(조기퇴근), 이노컬처데이(문화의 날), 정보기술(IT) 자격증 취득 경비 지원 등 복지를 제공 중이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업계 환경에 한층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급 인력의 선제 확보는 필수불가결”이라며 “이노그리드와 함께 성장하며 클라우드 컴퓨팅 업계를 나날이 혁신해 나갈 고도화된 디지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