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KT, “우리가족 스마트폰 KT샵에서 구매하세요”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샵’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온라인 구매가 늘면서 신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다.

KT는 행사를 통해 앞서 14일 출시한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등 스마트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2’ 무선이어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유무선 결합 상품인 ‘프리미엄 가족 결합(2회선부터 5회선까지 최대 50% 할인 제공)’에 가입하면 150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또 졸업과 입학 시즌을 기념해 ‘Y’ 요금제(만 29세 이하)를 선택해 개통하면 선착순 1000명까지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새 학기를 앞둔 어린 자녀(만 12세 이하)에게는 월 최대 1만1000원의 요금할인(총 6개월간)을 제공한다.

KT샵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열리는 ‘5시 핫딜’ 이벤트도 꾸준히 이어진다. 18일에는 개인 위생을 위한 손세정제를, 20일에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와 ‘비타500’을 준비한다. ‘KT 프리미엄 인증 중고폰’ 기획전도 18일부터 29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대상 모델은 전문가가 꼼꼼하게 검수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노트8’이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