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지스타 2019] 모바일서 화끈한 배틀로얄…넷마블, ‘A3’ 영상 공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스틸 얼라이브(A3:STILL ALIVE)’의 플레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A3:스틸 얼라이브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생존경쟁 방식의 ‘30인 배틀로얄’과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 등 생존경쟁의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선 ‘30인 배틀로얄’, ‘암흑출몰’, ‘소울링커’ 등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해 지스타 첫 공개 후 기대작으로 손꼽힌 ‘A3:스틸 얼라이브’를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지스타 2019에도 출품해 출시 전 최종 담금질에 나선다. 지스타 현장에선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하고 오는 16일 인기 BJ 30명이 동시에 펼치는 ‘A3 30인 BJ 배틀로얄 (부제: 멸망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정식 사전 등록 전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체험 기회 및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