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정선기자]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는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아케이드에 화상회의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로지텍 클라이언트 센터’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로지텍 클라이언트 센터는 PC 기반 화상회의 체험관이다. 기업들이 비디오 협업을 통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70평대 규모인 로지텍 클라이언트 센터는 '보드룸(10-30인용 회의실)', '허들룸(6인용)', '렉처룸(24인용)', '모바일 오피스(4인용)', '크리에이터룸'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긱 방은 ▲1~4인 소형 회의실에서 비디오 협업이 가능한 커넥트(CONNECT) ▲6~10인 허들룸 위한 밋업(MeetUp) ▲11~20인 회의실을 위한 그룹(GROUP) ▲21~30인 회의실을 위한 랠리(RALLY) 등 회의실 규모와 상황에 맞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로지텍코리아 기업고객사업부장 신재승 이사는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원거리로 소통하는 업무 환경이 늘면서 화상회의는 필수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며 “로지텍 클라이언트 센터를 통해 기업들이 비디오 협업 솔루션의 특장점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 기업고객사업부는 이번 로지텍 클라이언트 센터 오픈을 기념해 현장 방문 기업 고객 대상으로 2주간 제품 체험을 제공한다. 이 무상 데모 프로그램은 오는 5월31일까지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