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홍보모델로 강타 발탁
라그나로크R은 그라비티가 보유한 글로벌 흥행 지식재산(IP)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이다. 대만과 태국에 먼저 출시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는 이달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 중이다.
그라비티는 강타와 라그나로크R 홍보 영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편집 작업을 거치고 있다. 강타는 라그나로크 게임 내 유명 음악(OST)중 한 곡인 ‘테마 오브 프론테라(Theme of Prontera)’를 직접 불렀다. 곧 티저 영상을 비롯해 TV 광고(CF)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gnarokUniverse)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R 이재진 사업 프로젝트매니저(PM)는 “15년 전 라그나로크가 현재의 라그나로크R로 재탄생하기까지 수많은 시간과 끊임없는 노력의 히스토리가 가수 강타와 흡사한 부분이 많아 홍보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 하이서울기업협회 제7대 협회장 취임
2025-02-24 19:53:21AI 자산관리 플랫폼 에임 "이용자 자산 1천억원 대로 늘려"
2025-02-24 19:27:09[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