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현대백화점과 함께 ‘샵윈도’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샵윈도에 입점한 25개 트렌드샵들의 의류, 가방, 신발, 핸드메이드 소품 등 개인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언제든 만나볼 수 있고, 1:1쇼핑톡과 네이버 페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웹툰 캐릭터볼펜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라인 캐릭터쿠션 등 선물을 제공하고 스타일윈도 화면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정엽 네이버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부산에서 올라온 언띵커블 매장과 같이 다른 지역 고객들과 접하기 어려웠던 각 지역의 중소상공인들이 개인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이 네이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샵윈도는 백화점, 아울렛, 트렌드샵, 홈&데코 전문샵, 핸드메이드 공방, 산지직송 식품, 지역명물 음식 등 전국각지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담고 있는 O2O 쇼핑 플랫폼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토큰화된 실물 자산 시장, 2033년까지 연평균 53% 급성장" … 리플·BCG 전망
2025-04-08 10:15:10우주항공청, 주요국과 동맹 가속…“공동 연구개발 단초 마련”
2025-04-08 10:07:37"공공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지원" 아이티언, NGINX 서비스 출시
2025-04-08 10:06:43"자율보안 시대, 제로트러스트 관심 뜨겁다" 금융권 세미나 개최
2025-04-08 10: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