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IR] TV 수익성 개선, 월드컵 수요도 한몫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LG전자는 29일 서울 여의도 LG전자 본사에서 열린 ‘2014년 1분기 실적설명회’에서 “1분기 TV 수익성이 좋아진 부분은 브라질 월드컵 수요가 앞으로 당겨진 부분도 작용했다”며 “2분기는 조심스럽게 판단하고 있는데 5월에 나올 신모델과 마케팅 비용을 효율적으로 집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프라이빗테크놀로지, ZTNA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 확인서 획득
2025-01-22 16:45:46MS, 오픈 AI에 독점 클라우드 '작별'...스타게이트와 '맞손'
2025-01-22 15:33:06‘AI법 구체화’ 기업 목소리 창구 마련…KOSA 주도 간담회 개최
2025-01-22 15:29:11"계엄 직후, 평소보다 10배 폭주"… 업비트·빗썸, 전산장애로 35억원 배상
2025-01-22 15:15:03내 대화 엿듣는 스마트폰? 노드VPN, 정보수집 막을 '프라이버시 보호법' 공개
2025-01-22 14:5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