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 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다음 달 19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제2회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불어 9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대회 참가자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출사대회는 지난 해 서울경마공원에서 실시한 대규모 출사대회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지난해 치러진 행사에는 카메라 사용자와 일반 관람객 약 1500명이 운집해 성황을 이룬바 있다. 전국의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고 가족 단위 참가자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문 모델을 초청해 진행하는 테마가 있는 포토 세션, 어린이 참가자를 위해 준비된 개그맨 정종철과 함께 하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강, 키즈 포토 콘테스트, 니콘 빌리지 보물찾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은 물론 별도로 니콘 부스를 마련해 제품 체험,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카메라에 대한 기초 이론과 촬영 팁을 배울 수 있는 니콘 포토스쿨이 수시로 진행되며 어린이 맞춤형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가족 나들이에 적합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2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풀프레임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 ‘D800E’와 추첨이벤트를 통해 NIKKOR(니코르) 렌즈, 콤팩트 카메라 쿨픽스, 미러리스 카메라 니콘1,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10월 5일까지 티몬 홈페이지(wvvw.ticketmonster.co.kr) 또는 19일 현장에서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도시락, 경품 추첨 응모권과 함께 3D입체 카메라 종이 모형을 포함한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된다. 참가비는 일반인(만 13세 이상)1만원, 어린이(만 13세 미만) 5000원이며 포토스쿨 수강을 원할 경우 강좌 당 1만원이다. 포토스쿨은 복수 신청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