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노화 신호 직접 확인"…바이오힐보, 성수에 팝업스토어 연다

최규리 기자
바이오힐 보, '바이오스킨랩’ 팝업 오픈. [ⓒ바이오힐 보]
바이오힐 보, '바이오스킨랩’ 팝업 오픈. [ⓒ바이오힐 보]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보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 올리브영N 성수점에서 '바이오스킨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이오힐보의 슬로우에이징 노하우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이징 시그널존 ▲피부 진단 존 ▲이벤트 존 ▲테스트 존 등 총 4개의 체험 공간으로 구성해 에이징 시작과 끝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징 시그널존에서는 피부에 나타나는 노화 신호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피부 진단 존에서는 탄력 상태와 노화 진행도를 측정할 수 있다. 이벤트 존에서는 노화를 예측·체험하는 '백투마이스킨' 게임을 운영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3D 리프팅 크림 마스크'를 증정한다. 테스트 존에서는 피부 상태별 맞춤 제품을 추천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마련됐다. 제품 구매 시 ‘프로바이오덤™ 흡수 핀볼 게임’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으로 ▲프로바이오덤™ 콜라겐 리모델링 세럼 ▲3D 리프팅 크림 ▲3D 리프팅 크림 마스크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어메니티 세트(고급 타월, 헤어밴드, 슬리퍼)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지난 14일 프리뷰 행사에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임지연이 참석해 체험존을 둘러봤다. 임지연은 피부 진단 존에서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결과를 받고 웃음을 지었으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을 꼽았다.

바이오힐 보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 체험을 넘어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시키는 바이오힐 보만의 고기능성 슬로우에이징 철학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해 나갈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규리 기자
gggyu@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