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화이트데이 잡았다"…베흐트, 카카오 선물하기 매출 쑥↑
하트 주얼리 브랜드 '베흐트'가 2025년 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 제품을 출시했다. [ⓒ베흐트]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하트 주얼리 브랜드 '베흐트'가 2025년 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 제품을 통해 선물하기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베흐트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한 패키지로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으며, 4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플라워택'을 공개하고 2025 봄·여름 시즌(25S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대형 프로모션을 앞두고 기존 대비 4~5배 규모의 선발주 물량을 확보, 안정적인 물류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따라 2025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베흐트는 하트 주얼리 인기 제품 외에도 시즌별 패키지와 제품 라인을 지속 확대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입지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책무구조도' 시행중인데 자꾸 드러나는 금융사고… 5대 은행, 올해만 13건 공시
2025-05-12 14:29:45새움투자선물, '셀퍼럴 제도'로 시장 신뢰와 고객 충성도 강화
2025-05-12 14:21:55STAU 재단, 디지털 금 코인 '스타우(STAU)' MEXC 글로벌 거래소 상장
2025-05-12 14:00:00SKT 1분기 영업익 5674억원, 전년比 13.8%↑…”해킹사태 수습 집중”
2025-05-12 13:50:35라온시큐어, 우연컴퍼니와 반려동물 디지털 신원증명 협력
2025-05-12 13:3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