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라온시큐어, 신입·경력 모집…3월16일까지 접수

김보민 기자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라온시큐어가 보안과 인증 사업을 이끌 인재를 찾는다.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이정아)는 신입사원 공개채용(이하 공채) 및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라온시큐어는 정보기술(IT) 보안·인증 기업으로, 최근 모바일 주민등록증을 구축하며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신분증 체계를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인공지능(AI), 딥페이크, 양자내성암호(PQC)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번 신입 공채 및 경력직 채용은 ▲공공·금융기관·일반기업 영업 ▲서버 개발 ▲화이트해커 ▲제품 품질 ▲표준화 개발 등 주요 부문에서 열린다. 모집 기간은 3월16일까지로 잡코리아와 사람인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서류 전형을 거쳐 업무별 역량을 검증하는 1차 실무 면접과, 회사 가치와 역량 적합도를 검증하는 2차 임원 면접이 실시된다.

라온시큐어는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기업 문화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자율 출퇴근제, 오전 근무 '패밀리데이', 2시간 점심시간 '펀펀런치', 조식 및 중식 식대 지원, 배우자 포함 임직원 무료 건강검진, 생일 축하선물, 장기근속 포상, 복지카드(라라카드) 연 120만원 지급, 휴양시설 지원, 임산부 근로시간 단축 유급 제공, 동호회비 지원, 교육 지원, 수면실 등 사내 휴게시설 운영, 여의도 불꽃축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업무 생산성과 근무 만족도를 인정받은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된 이력이 있다. 아울러 '일자리 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 '여성친화기업상' 등을 수상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인재 영입 및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투자해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