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위크’ 매출 101% ‘껑충’…W컨셉, 주말까지 앵콜 세일 진행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상반기 최대 규모로 진행한 ‘더블유위크’가 대박 실적을 기록하면서, 고객 성원에 힘입어 4일 간 ‘앵콜 세일’을 진행한다.
W컨셉은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 간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전년 대비 101%,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 16%, 신규 가입 고객이 55% 증가하는 등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W컨셉은 이번 행사 성황리에 마친 배경에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내세워 브랜딩한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한다.
특히 매일 브랜드별 특가에 선보이는 ‘파격 릴레이 세일’ 성과가 두드러졌다. 이 기간 ‘인스턴트펑크’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90%, ‘플로움’은 43% 늘었고, 입점 1년 미만의 ‘드로우핏’, ‘레테라’, ‘씨타’ 브랜드는 입점 초기 대비 매출이 433% 급증해 기네스 실적을 기록했다.
이러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간 더블유위크 앵콜 세일을 진행한다.
일자별 할인을 테마로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키워드로 꼽아 최대 76%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 순차적으로 ▲상의·가방 ▲하의·신발 ▲원피스·스윔웨어·액세서리 카테고리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전 카테고리 통합 할인 행사로 열고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카테고리별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쇼핑백 12%,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어서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99% 쿠폰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주철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는 “6000여개 브랜드, 9만여개 상품이 총출동한 더블유위크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앵콜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트코인, 1억5000만원대 유지…RWA NOVA 코인, 비트마트에 신규 상장
2024-12-19 18:06:07'계엄군 점거' 서버 살펴본 선관위 보안자문위…"침입 흔적 없다"
2024-12-19 17:56:25[현장] 티빙·웨이브 합병 두고 CEO별 온도차…"주주 동의 필요 vs 無 관여"
2024-12-19 17:13:57[DD퇴근길] 갈길 먼 AI 기본법…바디프랜드, '가구' 선보인 이유는
2024-12-19 16:5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