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패션 브랜드 르투아·조스진, 첫방송 6000세트 돌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올 봄 패션 트렌드로 단순하고 절제된 패션 스타일인 미니멀룩이 주목받고 있다.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은 패션 브랜드 ‘르투아’와 ‘조스진’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4 SS시즌 신상품을 론칭한 뒤, 첫 방송에서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여성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LE TROIS)’는 지난 1일 진행한 론칭 특별 방송에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미니멀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텐션업 팬츠 3종’을 선보였다.
첫 방송 주문액은 목표 대비 127%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약 3억원을 달성했고, 주문수량은 4000세트를 넘겼다.
지난 9일 진행한 2회차 방송에서도 목표치를 상회하면서 약 3000세트의 주문수량을 기록했다. 론칭 3주 만에 누적 주문금액 5억원 돌파, 주문 수량은 7000세트를 넘어섰다.
KT알파 쇼핑은 본격적으로 따뜻한 날씨에 봄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셔링 사파리 점퍼, 린넨 라이크 자켓, 플리츠 원피스 등 르투아 SS시즌 라인업을 5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KT알파 쇼핑의 라이선스 브랜드(LB)인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Joe’s Jeans)은 지난 18일, 론칭 상품인 ‘데님자켓 2종’은 첫 방송에서 주문수량 2000세트를 돌파하며 목표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조스진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5종의 신상품을 조만간 공개한다. 조스진은 ▲라이크라 데님 ▲쿨맥스 데님 ▲코튼 원피스 ▲다잉팬츠 등 신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방송 편성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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