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최저가 자존심 걸었다"…GS샵, '건강식품 MD 특가 배틀'

백지영 기자
GS샵 특가배틀 [ⓒ GS샵]
GS샵 특가배틀 [ⓒ GS샵]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GS샵은 오는 23~25일까지 건강기능식품 MD들이 엄선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MD 특가 배틀’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앱과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가격 할인에 더해 카드 할인 7% 즉시 할인과 최대 5만원까지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 주고, 전체 구매 고객이 5000명을 넘거나 자신이 구매한 상품이 전체 판매 1등을 차지하면 최대 8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된다.

회사 측은 "엠디들이 자존심을 걸고 협력사와 네고(협의)한 조건으로 준비하다 보니 고객 반응도 뜨겁다"며 "지난 1월 둘째 주말에 처음 진행한 행사의 경우 전체 구매 고객의 30%가 1년간 건강식품 구매 내역이 없던 고객이었다"고 자신했다.

이번 특가 배틀 2차로 준비한 상품은 GS샵에서 피부 건강식품 1위를 기록한 ‘에버콜라겐’, 유산균 1위 ‘락토핏’, 비타민 1위 ‘고려은단’ 및 다이어트 보조 식품 ‘푸응 나이트 버닝’과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정’ 등이다. 최대 53%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23일 오전 11시 건강식품 최강자전에는 여민수 엠디가 출연해 ‘종근당’, ‘셀렉스’, ‘에버콜라겐’ 등의 혜택을 소개하고, 24일 낮 12시에는 임형모 엠디가 나와 ‘푸드올로지’, ‘바른효소’ 상품을 소개한다.

임형모 헬스케어팀 MD는 "최저가를 맞추기 위해 거의 모든 판매채널의 가격을 확인하고, 전주에 있는 협력사까지 찾아가는 등 최고 조건을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