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캡콤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 등록 200만명 돌파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나이언틱이 캡콤과 제작한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등록자가 23일 기준 200만명을 달성했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현실 세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판타지를 현실로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나이언틱은 사전등록자 목표 달성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캐릭터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사전주문 메이크업과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해줄 500 슬롯 아이템 상자를 제공한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다음달 14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등록자 300만명을 달성할 경우, 새로운 스페셜 사전주문 메이크업 2종과 더블 보상 티켓 3개가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 헌터 나우는 오는 28일까지 독일 ‘게임스컴 2023’에 참여한다.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는 미국 시애틀에서 열리는 ‘PAX 웨스트 2023’에도 참여한다. 이어 다음달 21일부터 24일까지 일본 ‘도쿄게임쇼 2023’ 캡콤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