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지털광고 대행사 플레이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출시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는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All it은 플레이디만의 데이터 핸들링 노하우가 집약된 솔루션으로, 마케터가 놓칠 수 있는 시그널을 빠르게 포착해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분산되어 있는 전체 광고 집행 데이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25종에 이르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받아볼 수도 있다. 또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의 솔루션에서 이미지 소재 간편 편집과 스케쥴링 등 협업 기능까지 함께 제공되어 마케터의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All it은 현재 플레이디 광고주에게는 무상 지원된다.
플레이디 HABIG Center 유재신 센터장은 “향후 광고 소재 자동 생성 및 추천 기능도 개발하여 디지털 광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AI 기술을 통해 종합적인 이해와 판단 및 향후 방향성을 추천해 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고도화 진행 예정” 이라고 밝혔다.
단통법 '폐지 위한 폐지'…뜯어보면 제2의 단통법? [IT클로즈업]
2024-11-25 15:37:48이스트소프트 “AI휴먼 ‘페르소닷AI’ 가입자 2만명 달성”
2024-11-25 15:03:22케이뱅크‧토스뱅크, 경남신용보증재단과 경남 지역 소상공인 금융 지원
2024-11-25 14:45:29영풍-MBK, 경영협력계약 ‘공시’ 논란 확산…‘MBK 10년 확약’ 발언 진실 공방
2024-11-25 1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