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레볼루션, 영웅 ‘팔라누스’ 추가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넷마블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및 보스 콘텐츠를 추가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세븐나이츠레볼루션에 스페셜 영웅 ‘기회의 지휘관 팔라누스(이하 팔라누스)’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팔라누스는 불 속성 근거리 딜러(공격형 캐릭터)로 대검을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빠르게 이동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검기를 날리는 ‘강고한 검격’ 스킬과 함께 적을 추격하는 단검 무리를 소환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보스 ‘텐구의 화신 텐’도 새롭게 공개했다. 텐구의 화신 텐은 바람 속성 보스로 보유한 생명력에 따라 ‘강풍 오라’ 혹은 ‘회오리’를 소환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다음달 14일까지 스페셜 인연 퀘스트를 완료한 뒤 텐구의 화신 텐을 상대할 수 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 및 멀티모드로 참여 가능하며, 멀티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공략할 수 있다.
같은 기간 5대5 영웅전 정규 시즌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5종 영웅으로 덱을 구성해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영웅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5대5 섬멸 증표’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종료 후에도 ‘오토마톤 파견’을 통해 룬 모험 필드 사냥을 진행할 수 있는 ‘오토마톤 모드’와 영웅카드 성장에 따라 능력치를 상승시키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의 나무’ 등 콘텐츠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새해 복 주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룬 모험 던전에서 몬스터 처치 때 ‘새해 복 주머니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복주머니 ‘새’ ‘해’ ‘복’을 만들 수 있다. 복주머니 안에는 4성 승급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영웅 성장재료와 골드,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이 포함돼있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접속만 하면 ‘옵션 변경권’ ‘4성 영웅 소환권’ ‘스페셜 카드 소환권 Ⅱ’ 등을 증정하는 ‘특별 설 연휴 접속 이벤트’도 실시한다.
IB그룹 별도로 독립시킨 우리은행… 영업 정체된 우리투자증권에 마중물 부을까
2024-12-20 13:00:37차기 농협은행장에 강태영 농협캐피탈 부사장 낙점 … 농협생명 박병희·농협손보 송춘수 선임
2024-12-20 11:4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