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9기 활동 시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컴투스그룹이 올해 상반기까지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할 12명의 대학생을 선발했다.

컴투스그룹은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9기의 본격적인 활동을 다짐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산업에 관심이 많은 청년 인재들에게 관련 직무의 간접 경험과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해온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컴투스그룹은 지난해 11월 컴투스 플레이어 9기의 모집을 진행했으며, 총 12명의 참가자를 선정했다. 참가자들은 발대식에서 컴투스 플레이어 역할과 의미, 향후 활동 계획 등을 공유 받는 시간을 가졌다.

컴투스 플레이어 9기는 오는 6월말까지 PD와 디자이너 파트로 나눠 컴투스그룹 채용 및 다양한 대내외 소식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과 채용 블로그, 링크드인 등을 통해 컴투스그룹 사업 활동과 프로젝트, 미래 비전 등을 알리는 서포터즈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사내외 현장 취재, 실무자 인터뷰 등의 다양한 활동 과제를 통해 컴투스그룹 및 게임 산업에 대한 정보와 현직 종사자들과의 소통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그룹은 컴투스 플레이어 참가자들에게 수료증과 명함, 단체복 등 기념 물품을 제공하고, 매달 20만원의 활동비 지급과 월별 우수 플레이어 선정 및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컴투스그룹은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제작자를 명시해 개인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참가자들이 컴투스 그룹사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