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네오위즈 올해 출시 예정 신작 ‘브라운더스트2’ 사전 체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 사전 체험 게임 플레이 영상을 4일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이템 수집, 전투 등 실제 게임 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첫 영상으로, 브라운더스트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가장 큰 특징은 전작 ‘브라운더스트’만의 독보적인 전투 시스템을 계승한 화려한 전투 연출이다. 배치 구역과 캐릭터 수가 줄어들고, 캐릭터별 스킬 컷이 추가됐다.
캐릭터가 상호작용을 통해 필드 장애물을 제거하고, 퍼즐을 푸는 모습 등도 엿볼 수 있다. 요리·함정 감지·장비 제작·연금술 등 캐릭터 고유의 스킬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몰입과 리얼 플레이를 돕는 역할수행게임(RPG)적 요소도 강조했다.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 ‘거울전쟁 팩’에 대한 정보도 담겼다. 해당 팩은 상대 진형을 변화시키는 캐릭터와 광역 공격 캐릭터간의 연계를 지원한다.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목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함정과 전략이 집약된 ‘악마성 팩’도 공개됐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는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 동안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운영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