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14일 게임 소식] 검은사막 모바일·복싱스타·코노스바 모바일

왕진화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업데이트=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카마실비아 신규 지역 ‘나반 초원’과 ‘지혜의 고목’을 업데이트했다.

나반 초원은 카마실비아 동북부에 위치한 광활한 초원이다. 이곳에선 깃털늑대, 벨라도나 코끼리, 흑표범 등이 출현한다.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나무 ‘지혜의 고목’은 원정대, 모험가들의 중심 기지로 활용될 마을이다. 이용자는 신규 지역에서 의뢰 수행 및 새로운 칭호, 지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나반 초원의 재앙’이라 불리는 신규 월드 우두머리 ‘아히브의 그리폰’이 추가됐다. 아히브의 그리폰은 매주 화요일 저녁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가한 피해량에 따라 ‘그리폰의 보상 I~VII’을 수령할 수 있다. 보상을 개봉하면 신비한 아크라드의 수정과 시간의 고리, 아크라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복싱스타’, 최강 장비 제작 시스템 업데이트=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강력한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오메가 오버 퓨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메가 오버 퓨전은 기존 오메가 등급 장비를 합체해 하나의 강력한 오메가 장비로 만드는 시스템이다. 이를 진행하려면 합체에 사용하는 장비 모두 최고 등급 및 최대 강화까지 달성해야 하며, 달성된 강화 단계에 따라 고유의 추가 능력치가 부여된다.

신규 잽 글러브 3종도 추가됐다. 잽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방의 메가펀치, 훅, 어퍼컷 등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크리티컬 대미지와 확률을 증가시켜준다. 이 밖에도 신규 스토리 모드 16 챕터가 추가됐다. 기존의 이야기와는 다른 트리니티 오메가 장비와 관련된 숨겨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기념 10월1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오메가 장비 1종을 선택할 수 있는 ‘기간제 오메가 장비 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택한 장비는 내달 1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다만 이벤트 기간 내에 장비를 전설 등급으로 진화시킬 경우 선택한 장비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코인, 골드, 특급 강화 장비, 서유기 오메가상자 등 출석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노스바 모바일’, 첫 콘텐츠 업데이트=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론칭 후 첫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덟 번째 메인 퀘스트 및 스토리가 추가됐다. 스토리 8장에서는 이세계 아이돌 그룹 ‘액셀 하츠’ 리더 리아의 과거가 밝혀진다. 이와 함께 총 2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퀘스트(NORMAL)’와 4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퀘스트(HARD)’가 열렸다.

19개 캐릭터의 ‘캐릭터 에피소드 3편’과 고효율로 강화석 수급이 가능한 ‘강화석 퀘스트’도 선보였다. 강화석 퀘스트는 일일 2회 도전이 가능하며, 4단계 난이도로 구성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8일까지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스태미나 비프’와 ‘스킵 티켓’을 지급하고, 전체 메인퀘스트(NORMAL) 보상을 2배로 제공한다. 또, 10월5일까지 매일 조건형 미션을 달성하거나 게임에 접속하면 강화석과 스킵 티켓, ‘전설의 성배’, ‘3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 ‘1000쿼츠’ 등을 지급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