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이 가을을 맞아 인기 리빙용품을 한데 모아 할인전을 실시한다.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2021 가을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가을 침구부터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 가구까지 다양한 리빙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 선별한 인기 리빙상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별도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관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자주 구매하는 제품을 공간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숙면의 공간 침실' 파트에서는 매트리스를 포함해 침구세트, 무드등 등 숙면을 위한 아이템들을 모았다. '완벽한 수납공간 드레스룸' 코너에선 행거를 비롯해 깔끔한 옷장, 옷방정리를 위한 정리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편안한 쉼의 공간 거실' 코너에는 소파, 수납장, 스탠드 등 가을 거실 분위기를 바꿔 줄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브랜드관’도 마련해 바디럽, 쿤달, 삼익가구 등 대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계절이 바뀌면서 홈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