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CJ온스타일이 5월10일 브랜드 공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온라인 복권 응모 개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당첨자는 CJ온스타일 론칭 특집으로 준비한 5월10일 모바일라이브 방송에서 발표한다.
‘CJ온스타일’은 기존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 각 명칭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브랜드다.
TV에서 모바일로 사업 중심축을 전환하는 만큼 사전 프로모션 또한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4월30일부터 5월9일까지 CJ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첫 응모 시 행운권 번호가 자동 발급된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 후 다시 응모하면 행운 번호가 최대 2개까지 추가 발급된다. 1등부터 10등까지 총 2000여 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샤넬 미니 코코핸들 블랙 캐비어 골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조명 전문 브랜드 '루이스폴센 판델라 미니(크롬)'을 증정한다. 3등 당첨자 5명에게는 '티파니 펜던트 목걸이', 4·5등 당첨자 각 10명에겐 애플 에어팟 프로, 스메그 드립 커피머신을 준다.
이 외에도 리델 블랙타이 와인잔, 딥디크 퍼퓸, 적립금 3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격 할인·적립금 등 평범한 판촉 행사가 아닌 타겟 고객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해 색다른 즐거움까지 줄 수 있는 모바일 프로모션 행사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