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넷기어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쿨썸머 더블 기프트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넷기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특별전은 해외여행이 어려운 현 상황에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를 택한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특별전 기간 동안 뮤럴 캔버스 일부 모델을 10%에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 16만원 상당의 ‘더블 키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더블 기프트는 벽에서 떼지 않고 캔버스의 방향을 전환할 수 있는 회전 마운트 키트와 1년 추가 멤버십 2개로 구성됐다.
기존 혜택보다 1년을 더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는 뮤럴 큐레이션 팀이 제공하는 작품 플레이리스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뮤럴 큐레이션 팀이 제공하는 블루 컬러 플레이리스트로 시원한 분위기의 여름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여름 휴가가 다가오고 있음에도 해외 등으로의 여행이 여의치 않은 상황인 만큼 올 여름은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가 대세일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특별전은 뮤럴 캔버스를 통해 성공적인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넷기어코리아는 웨딩 및 베이비 포토 등 사진 감상을 위한 디지털 액자 시장을 겨냥한 뮤럴 캔버스 비즈니스 파트너를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