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탄생 20주년을 맞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는 이달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00년 출범한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올해 만 20주년을 맞았다. 최근엔 프리미엄 매장인 메가스토어 10개 매장을 열어 제품 체험 외 쿠킹클래스, 어린이 과학교실 개최 등 교육 기회 제공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퀀텀닷발광다이오드(QLED) TV, 그랑데 건조기,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등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제품들을 구매할 때 포인트나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13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행사 모델을 동시에 여러개 구매 하면 최대 50만 포인트의 혜택을 준다. 세탁기·건조기·에어드레서 3개 제품으로 구성된 의류케어 특별 패키지를 구매할 땐 100만 포인트 혜택을 준다.
75형 QLED TV 행사 모델 구매 시 75만 포인트 혜택과 웨이브(Wavve) 6개월 이용권을, '더세리프(The Serif)'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이비엘(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