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라인 광고 전분기 대비 40% 성장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광고는 전분기 대비 40% 성장했으며 오피셜 어카운트와 라인앳, 비즈니스 커넥트 등의 상품을 추가적으로 개선하는 전략”이라며 “타깃팅을 조금 더 정교화하면서 광고 상품을 확대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글루코퍼레이션, '2025 이머징 AI+톱100 기업' 선정
2025-01-21 10:37:38"PLC 변경 없이 인증 고도화" 센스톤-앤앤에스피, OT 인프라 강화 협력
2025-01-21 10:22:02홍범식 LGU+ 사장, 첫 현장경영…"기본기 튼튼해야"
2025-01-21 10:09:58트럼프 美 대통령, ‘압도적 AI 강국’ 만반 준비…에너지 확보 총력
2025-01-21 09:5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