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라인 광고 전분기 대비 40% 성장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광고는 전분기 대비 40% 성장했으며 오피셜 어카운트와 라인앳, 비즈니스 커넥트 등의 상품을 추가적으로 개선하는 전략”이라며 “타깃팅을 조금 더 정교화하면서 광고 상품을 확대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뒤숭숭한 정국에도 매서운 이복현… "금융지주사 검사 결과 발표, 원칙대로 '매운맛' 유지"
2024-12-20 17:36:50[DD퇴근길] 우티, 티맵 손 떼고 우버 단독체제…넷플릭스에 올라탄 SBS
2024-12-20 17:11:09[2024 IT혁신상품] 실효성과 안정성 갖춘 제로트러스트 솔루션 'SGA ZTA'
2024-12-20 17: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