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라인 광고 전분기 대비 40% 성장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광고는 전분기 대비 40% 성장했으며 오피셜 어카운트와 라인앳, 비즈니스 커넥트 등의 상품을 추가적으로 개선하는 전략”이라며 “타깃팅을 조금 더 정교화하면서 광고 상품을 확대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우리금융, 항공우주산업 육성에 2조원 지원…기보·KAI 등과 다자간 MOU
2025-05-11 09:32:58[IT클로즈업] IPO 달리는 메가존·베스핀, ‘AI기업’ 증명할까?
2025-05-11 09:00:20공정위, LTV 담합 의혹 관련 4대 은행 제재 착수…소송전 번지나
2025-05-11 06:48:19대선판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K-스테이블코인'… 이준석 직격에 민주당 '발끈'
2025-05-11 06:47:44[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