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검색광고 당분간 10%대 성장할 듯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검색 광고는 3분기에 일반적인 계절적 비수기였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13% 성장이 있었다”며 “모바일 검색 개편으로 클릭수가 늘고 있으며 당분간 전년 동기 대비 10% 수준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뒤숭숭한 정국에도 매서운 이복현… "금융지주사 검사 결과 발표, 원칙대로 '매운맛' 유지"
2024-12-20 17:36:50[DD퇴근길] 우티, 티맵 손 떼고 우버 단독체제…넷플릭스에 올라탄 SBS
2024-12-20 17:11:09[2024 IT혁신상품] 실효성과 안정성 갖춘 제로트러스트 솔루션 'SGA ZTA'
2024-12-20 17: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