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검색광고 당분간 10%대 성장할 듯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검색 광고는 3분기에 일반적인 계절적 비수기였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13% 성장이 있었다”며 “모바일 검색 개편으로 클릭수가 늘고 있으며 당분간 전년 동기 대비 10% 수준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PLC 변경 없이 인증 고도화" 센스톤-앤앤에스피, OT 인프라 강화 협력
2025-01-21 10:22:02홍범식 LGU+ 사장, 첫 현장경영…"기본기 튼튼해야"
2025-01-21 10:09:58트럼프 美 대통령, ‘압도적 AI 강국’ 만반 준비…에너지 확보 총력
2025-01-21 09:55:58빗썸, 농협은행→KB국민은행 '연결 계좌 대이동' 막올랐다
2025-01-21 09:5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