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검색광고 당분간 10%대 성장할 듯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검색 광고는 3분기에 일반적인 계절적 비수기였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13% 성장이 있었다”며 “모바일 검색 개편으로 클릭수가 늘고 있으며 당분간 전년 동기 대비 10% 수준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IT클로즈업] IPO 달리는 메가존·베스핀, ‘AI기업’ 증명할까?
2025-05-11 09:00:20공정위, LTV 담합 의혹 관련 4대 은행 제재 착수…소송전 번지나
2025-05-11 06:48:19대선판에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K-스테이블코인'… 이준석 직격에 민주당 '발끈'
2025-05-11 06:47:44[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