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4] 엠게임, 야심작 ‘크레이지 드래곤즈’ 공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오는 20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4의 기업거래(B2B) 전시부스에서 자체 개발 중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크레이지 드래곤즈’(가칭, Crazy Dragons)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크레이지 드래곤즈’는 이번 겨울 시즌 출시를 목표로 엠게임이 그동안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제작 중인 야심작이다.
이용자는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실시간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파티를 맺거나 이용자 다수 간 대전(PVP)를 즐길 수 있다. 또 몬스터를 사냥해 자신의 용병 부대를 만들거나 내 캐릭터를 일시적으로 변신시켜 싸울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드래곤을 소환, 탑승한 채 이동하며 전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연계(콤보) 액션과 수십 종의 스킬 조합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간 커뮤니티도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지스타2014 B2B 부스에서 첫 공개된 ‘크레이지 드래곤즈’를 필두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게임들과 기존 온라인게임의 국내외 서비스에 관련된 미팅을 해외 바이어 및 국내외 파트너사와 진행할 예정이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크레이지 드래곤즈’는 PC로 즐기던 MMORPG의 캐릭터 육성과 커뮤니티의 재미를 모바일로 옮긴 엠게임 최고의 기대작”이라며 “올해 ‘프린세스메이커’의 출시로 본격적인 모바일게임 사업 전개를 알린 엠게임은 연내 3종의 모바일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게임 IP(지적재산권)를 이용한 RPG 2종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들을 개발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11월 중 일본의 세가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다크호스 for Kakao’, 오는 12월에 캐주얼 모바일게임 ‘장화신은 고양이 for Kakao’와 실시간 전략 모바일 RPG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를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