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4] NBT파트너스, 모바일게임 마케팅 영업 나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BT파트너스(www.cashslide.co.kr 대표 박수근)는 오는 20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 기업거래(B2B)관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NBT파트너스는 지스타에 참가하는 게임 기업에 자사 모바일 첫 화면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소개하고 효율적 게임 마케팅을 위한 모바일 광고 최신 추세를 설명할 계획이다.
캐시슬라이드는 특정 장르 게임이나 매출 상위권 게임 사용자 등을 대상으로 타깃팅 광고가 가능해 중소 게임사가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광고플랫폼이다. 국내 최대 단일 모바일 광고 매체인 캐시슬라이드를 운영하며 파악한 모바일 사용자 특성을 바탕으로 앱 마케팅 추세와 진성 사용자 확보 방안 등도 소개한다.
박주형 NBT파트너스 비즈니스그룹장은 “최근 모바일 게임 마케팅은 보상형 광고 일변도에서 벗어나 사전예약,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을 전략적으로 엮어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진화 중”이라며 “일일 평균방문자(DAU) 200만에 달하는 캐시슬라이드의 매체력과 타겟팅 역량, 게임 업종에 특화된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지스타 참가 기업의 게임 마케팅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