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문명 온라인’, 지스타 2014 부스 조감도 공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엑스엘게임즈(www.xlgames.com 대표 송재경)는 내달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 예정인 지스타 게임쇼에 참가하는 ‘문명 온라인’의 부스 조감도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문명 온라인 부스는 밖에서 내부를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외벽에 문명을 연상시키는 상형 문자와 이미지 등을 넣어 조명과 함께 역동적인 효과를 연출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문명 온라인 부스는 안으로 진입하면 동선을 따라 변화하는 문명의 흐름을 자연스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 과정에서 문명 온라인이 강조하는 역사의 반복과 순환, 거대한 서사시 등 게임의 콘셉트를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부스 내부는 지스타 체험 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장과 캐릭터 포토존 등 관람객이 직접 문명 온라인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들이 채워질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 손은영 팀장은 “2014 지스타는 ‘문명 온라인’이 관람객들과 만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게임이 가진 매력과 재미를 가장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며 “부스의 콘셉트와 디자인을 확정하고 지스타를 방문하는 여러분이 ‘문명 온라인’ 부스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