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3’ 마케팅 시동…‘삼성 모바일 핀’ 개설
- 런던 올림픽 활용 갤럭시S3 체험관 개장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올해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3’ 마케팅에 돌입했다. 런던 올림픽을 십분활용한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오는 29일 체험 공간 ‘삼성 모바일 핀’을 런던 웨스트필드 셰퍼즈 부시와 올드 스피탈필즈 마켓 2곳에 공식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 모바일 핀은 갤럭시S3뿐 아니라 삼성전자 다양한 스마트 모바일기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전면이 거울형 유리로 이루어져 소비자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디자인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 모바일 핀을 런던 하이드파크와 올림픽파크에도 추가 설치될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