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3’ 마케팅 시동…‘삼성 모바일 핀’ 개설
- 런던 올림픽 활용 갤럭시S3 체험관 개장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올해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3’ 마케팅에 돌입했다. 런던 올림픽을 십분활용한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오는 29일 체험 공간 ‘삼성 모바일 핀’을 런던 웨스트필드 셰퍼즈 부시와 올드 스피탈필즈 마켓 2곳에 공식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 모바일 핀은 갤럭시S3뿐 아니라 삼성전자 다양한 스마트 모바일기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전면이 거울형 유리로 이루어져 소비자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디자인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 모바일 핀을 런던 하이드파크와 올림픽파크에도 추가 설치될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DD 주간브리핑] 모바일 신분증 시대 도래…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
2024-12-22 10:00:00[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