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3’ 마케팅 시동…‘삼성 모바일 핀’ 개설
- 런던 올림픽 활용 갤럭시S3 체험관 개장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올해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3’ 마케팅에 돌입했다. 런던 올림픽을 십분활용한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오는 29일 체험 공간 ‘삼성 모바일 핀’을 런던 웨스트필드 셰퍼즈 부시와 올드 스피탈필즈 마켓 2곳에 공식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 모바일 핀은 갤럭시S3뿐 아니라 삼성전자 다양한 스마트 모바일기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전면이 거울형 유리로 이루어져 소비자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디자인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 모바일 핀을 런던 하이드파크와 올림픽파크에도 추가 설치될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