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세페 놓쳤다면 주목”…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10일간 최대 49% 할인

왕진화 기자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오는 3월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삼사페(삼성스토어 최대 49%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세 번째 행사로, 지난 두 차례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 다시 한 번 마련됐다.

이번 수도권 연합 행사에서는 비스포크 AI 가전과 일반 가전을 비롯해 TV, 냉장고 등 매장 진열 상품에도 할인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기존 일반 행사에서 제외되었던 시스템 에어컨도 행사 품목에 포함됐다.

이번 연합 세일은 신학기, 혼수, 입주,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AI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신학기를 맞아 갤럭시 북5, 갤럭시 탭, 갤럭시 S25 등이 저렴하게 준비됐다. 혼수, 입주, 이사 고객에게는 비스포크 AI 콤보, AI 스팀, AI 무풍 콤보(신제품), AI 제트 등이 마련됐다.

또한, 25년형 에어컨 신제품인 비스포크 AI 무풍 콤보 갤러리 출시 기념 사전 구매 행사도 오는 3월6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기간 한정 최대 20만P 혜택과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권 5만원권 6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삼성스토어 수도권연합 관계자는 “3차 연합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의 AI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혜택(SK 주유상품권, 사은품, 추가 가전 구매 시 추가할인) 또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삼성스토어 강화점 ▲강변점 ▲금촌점 ▲상봉점 ▲양주점 ▲일산동구점 ▲김포통진점 ▲평내점 ▲포천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 수도권연합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