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솔리드 3.0' 자발적 리콜 시행…무상 교체 진행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KT&G는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생산된 '릴 솔리드 3.0'에 대해 자발적인 무상 교체 리콜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KT&G에 따르면, 해당 기간에 생산된 일부 제품에서 가열부 핀이 이탈하는 현상이 발견돼 리콜을 결정했다.
리콜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이나 ‘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정상 제품으로 무상 교체받을 수 있다.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KT&G는 릴 솔리드 3.0의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기존에 유통된 제품을 전량 회수할 방침이다.
KT&G 관계자는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제적으로 리콜을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쳐 죄송하며, 앞으로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I시대, ICT 정책은①] ‘정부주도→민간주도’…“인프라 위한 해외자본 유치 필수” 의견도
2025-04-18 15:28:56다시 뜨거운 감자 '산업은행 부산 이전'… 산은 노조 "이전 공약안한 이재명 지지"
2025-04-18 14:33:25“韓 공공시장, 오픈데이터 확대될 것”…AWS “AI·데이터 변혁’ 최적 파트너”
2025-04-18 14:26:56전동킥보드 이어 공항버스도 정리…티맵모빌리티, 체질개선 속도
2025-04-18 14:12:28신한금융, 올해 사상 첫 '순익 5조 클럽' 유력… 진옥동 회장 의중에 달렸다
2025-04-18 14:10:36